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

[SBS주말] 왜 오수재인가 (2022)

by 맬맬스토리중독 2022. 7. 24.
728x90
반응형

방송기간 : 2022년 6월 3일 ~ 2022년 7월 23일 (16부작) 

주연 : 서현진, 황인협, 허준호, 배인혁

볼 수 있는 OTT : 쿠팡플레이, 웨이브, 라쿠텐 비키

 

서현진에 의한 서현진을 위한 서현진이 다 하는 드라마!

 

10년 전에 있던 한 사건으로 인해 누군가는 억울하게 죽고 누군가는 범인으로 누명이 씌워지고 누군가는 변호를 하고 누군가는 사건을 덮기 위해 변호인을 매수했던 이 사건으로 시작해 10년 뒤 누명을 벗긴 했지만 진범을 찾기 위해 변호사가 되기위해 로스쿨에 들어간 공찬과 공찬을 변호했던 오수재 변호사가 다시 사재지간으로 만나면서 사건의 진실에 점점 다가가며 법을 악용하여 정재계와 법조계에서 호의호식하던 빌런들을 단죄하게 되는 드라마. 

스토리로는 그리 나쁜 것 같지는 않지만..갈수록 억지스러운 설정들이 많아지고 마지막회에 모든것이 밝혀지며 사이다 한 트럭이 쏟아지지만 이를 위해 버텨야하는 15회의 고구마들과 서현진과 제자면서 10년전 피고인이던 황인협의 로맨스가 뜬금없이 이어지며 많은 욕을 먹었드랬다..진짜 법정에서 왜 사랑해? 그냥 범인만 잡으면 안됨? 휴...

 

진짜 서현진이 너무 이쁘고 전문적인 대사들 할때 대사톤이 조금 그랬지만...암튼 잘나가는 변호사라서 지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서현진 팬들에게는 그리 나쁜 드라마는 아닐듯 하다. 그리고 연기가 미치긴 했음.. 허준호 배우와 주거니 받거니 잡아먹을듯한 연기는 모두 좋았다. 그러나 신인인 남주와 서브남의 연기는 아쉬움만 남는다.  

 

그래도 인생은 인과응보

착한일 하며 삽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