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TV] 삼생삼세십리도화(2017) 三生三世十里桃花
주연 : 조우정, 양미, 장빈빈, 디리러바, 왕이페이
방송 기간 : 2017년 1월 30일 ~ 2017년 2월 10일
3차 정주행 완료, 4번도 볼 수 있음
[배우 조우정 필모깨기]
중드 입문하기에 최적합!!
누가 당신을 삼생 빠순이의 세계로 이끌었는가?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드라마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고 한국 번역 작도 있다. (삼생삼세 빠순이 필수코스 - 책도 재밌음)
세 번의 생과 세상에 살면서 세 번의 애절한 사랑을 하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
감독의 뛰어난 연출, 각본가의 명대사, 배우들의 완벽한 캐릭터 해석과 영혼을 갈아 넣는 듯한 연기(말 그대로 작, 감, 배 환상) 애절한 OST와 아름다운 화면 색감 등으로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중국 웹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300억 뷰, 2018년도 기준 500억 뷰라는 어마 무시한 기록을 세웠다. 이에 양양과 유역비가 주연인 영화판도 제작되었고 그것도 보았지만 드라마 최고!
제작발표 당시에는 잘생긴 꽃미모 남주 '야화'에 배우 조우정의 얼굴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다는데 실로 커리어 역사상 최고라는 명연기를 펼친 잘생김 마저 연기하는 배우 조우정의 연기에 미스캐스팅 논란이 쑥 들어갔다. 눈빛으로 천 개 대사를 대신할 수 있고 전혀 다른 캐릭터 해석으로 분장이 없더라도 1인 2 역인 묵연과 야화를 구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다. 이 이후로 배우 조우정의 필모 깨기에 바쁘게 지낼 수 있음.
이 드라마를 시작으로 중극드라마 선협물, 무협극에 대한 허들이 많이 내려가서 변발마저 아무런 위화감없이 볼 수 있는 수준이 되었다고...
진짜 진짜 10편까지만 눈 딱감고 참고 보면 밤새는 거 쌉가능!
트위터나 웹상에 워낙 많은 짤과 스토리 해석, 빠순이들의 2차 창작물이 넘쳐나 삼상삼세십리도화에 빠져들면 이 모든 것을 섭렵하게 된다.
[배우 조우정 필모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