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페스테이지] 첫사랑인데 짝사랑 / 24H / 로맨스
0⃣️ 제목 : 첫사랑인데 짝사랑
0⃣️ 장르 : 로맨스
0⃣️ 작가 : 24H
0⃣️ 연재 현황
카카오페이지 스테이지에서 24화 연재 중.
10년 동안 짝사랑 한 남자가 나를 집착한다. 수많은 애인을 옆에 둔 채로.
처음 마주친 그날부터 나는 사랑을, 남자는 집착을 시작했다.
그는 이제 다른 여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내게 반지를 건네며 영원히 함께하자고 한다.
남자에 대한 사랑 하나만으로 모든 것에 순응하던 내가 변하게 된 건,
남자의 약혼자를 만나게 되면서부터였다.
「18살부터 28살까지 네가 나의 첫사랑이자, 짝사랑이었어.
지난날을 돌이켜보며 짝사랑의 종말 앞에서 적는 모든 기록.
그 겨울, 너의 손에 주워졌던 나의 반란. 최선을 다해 유혹하고 싸워볼게.
이젠 내가 너의 짝사랑이 될 수 있도록.」
0⃣️ 줄거리
고1 겨울방학 평소처럼 아빠한테 맞고 집을 나와 슬리퍼만 신고 아이들이 없을 학교에서 내리던 눈으로 부어오른 곳을 차갑게 식히던 박이서. 그런 소녀에게 말을 걸어온 소년. 서희우. 추우니까 입고 가라며 자신의 재킷을 벗어주던 동정 같은 작은 선의. 그것이 추운 겨울 봄바람처럼 마음을 녹여주던 그 소년과의 첫 만남이었고 어른이 되고 희우의 회사에서 팀장으로 일하면서 10년을 그의 뒤에서 그 사람만 바라봤다. 어차피 결혼은 집안에서 정해준 사람과 해야 하는 희우는 이서에게 늘 자신의 사람으로 늘 곁에 있으라고 하는데 오히려 이서는 길었던 짝사랑을 고백하고 어떤 대답도 돌아오지는 않는다.
0⃣️ 등장인물
- 박이서 : 10년을 한결 같이 고백도 못해보고 짝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영업 중국 팀장
- 서희우 : 아버지가 총수인 코스메틱 브랜드 부회장, 이서의 오랜 짝사랑남이면서 수많은 애인과 약혼자가 있으면서도 이서엑 집착한다.
- 현지완 : 이서와 같은 회사 영업 일본 팀장, 새로 입사하면서 이서와 같은 오피스텔에 살면서 알뜰살뜰 이서를 챙기고 과감히 이서에게 호감을 표시한다.
- 진가인 : 이서, 희우와 같은 고교를 나온 이서의 절친, 늘 이서에게 집착하는 희우가 찜찜했는데 10년 만에 이서가 희우를 짝사랑해 왔음을 고백해서 어떻게 해서든 희우를 떼어내려 한다.
0⃣️ 특징
순수한 고등학생시절 짝사랑 이야기인 줄 알고 봤는데 이런 나쁜 놈이 남주라니..ㅠㅠ 여주는 슬슬 10년 짝사랑에 마침표를 찍으려고 하는데 벗어나려 할수록 점점 집착하는 후회남주, 집착남주.. 이서는 이 사랑을 끝낼 것인지 시작할 것인지..
0⃣️ 추천독자층
- 후회막심 굴러굴러 굴렁쇠남에게 희열을 느끼시는 분
- 마구마구 굴려주는 냉정한 능력여주 모셔가세요~
0⃣️ 감상평
아직 초반이라 이서가 희우에게 어쩌다 10년 짝사랑을 하게 됐는지, 여러 애인과 약혼자도 있는 희우가 그런 그녀에게 집착하는 모습에 후회할 짓거리를 차곡차곡 적립 중이다. 이서가 차갑게 변하고 매달리며 구르는 굴렁쇠남이 될 때까지 달려봐야겠다.
※본 포스팅은 스테이지 스테플러 활동의 일환으로 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로맨스 #현대물 #후회물 #집착남 #후회남 #계략남 #굴렁쇠남 #능력녀 #냉정녀 #현대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