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페스테이지] 90일은 핑크 / 보리다연 / 로맨스
0⃣️ 제목 : 90일은 핑크
0⃣️ 장르 : 로맨스
0⃣️ 작가 : 보리다연 (dykim1688@gmail.com)
0⃣️ 연재 현황
카카오페이지 스테이지에서 8화 연재 중.
연애를 치러낼 수 있을지!!
오랫동안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는 주인공, 어릴 때 겪은 성추행 사건 때문이다.
주인공은 자극이 될 만한 일을 최대한 피하고 살아왔다.
그러니까 연애를 거의 하지 않고 살았다.
인형 같은 외모에 어울리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그것은 공허함을 감추기 위함이 아닐까…
주인공을 인형 같다고 묘사했는데 미모의 여자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싶었던 건 아니다. 자극을 피하고자 방어기전 속에 살아가다 보니 사랑이나 슬픔 같은 감정을 잃어버린 인간을 표현하고 싶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먹고 자고 쇼핑하고 멍때리고 그냥 그렇게 일상을 살아가던 주인공은
어느 날 산부인과 검진에서 초음파 기계에 고문?을 당한 후 충격을 받고 연애라는 걸 해 보기로 결심한다.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계획대로 업무 처리하듯 연애를 치러낼 수 있을지...
0⃣️ 줄거리
인형같은 얼굴에 모델같은 몸매로 누구나 한번씩 돌아보는 아름다운 외모의 마인영.
어린시절 성추행을 당한 트라우마로 남자와의 접촉이 쉽지않아 연애도 쉽지 않고 자궁안 물혹때문에 주기적으로 산부인과 초음파 검진을 받아야 하지만 그것도 곤욕이다. 의사도 성관계를 자주해야 편해진다며 연애를 권하고 직업병으로 몸이 불편해 재활의학과에 x-ray를 찍고 결과를 들으러 갔을때 만난 젊은 의사 이순수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다음 진료를 기약하지만 그러기도 전에 소개팅에서 만나 불꽃이 튀어 룸까지 가버리고 관계가 불편하지 않자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이건 사랑일까? 치료일까? 일단 90일간 만나보기로 하는데..
0⃣️ 등장인물
- 마인영 : 부유한 가정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고 사업도 승승장구라 원하는건 뭐든 갖고 쓴다. 쇼핑몰 피팅모델 활동을 오래했을 만큼 30대에도 20살 대학생으로 보일만큼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데 어린시절 트라우마로 이성과의 접촉이 힘들어 도통 긴 연애를 할수가 없다.
- 이순수 : 재활의학과 의사로 환자로 온 인영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우연히 의사 친구들 모임에서 외모가 인형같은 상대와 소개팅할 상대를 구하길래 촉이 발동하여 나가겠다 자진했고 소개팅녀의 친구들의 도움으로 중요한 정보도 얻어 준비하고 나간 자리에 진짜로 인영이 들어왔다.
0⃣️ 특징
15세 이상 가능 웹소설이라 젊은 남녀의 솔직한 연애묘사가 상당히 수위가 높은 편이다. 트라우마 극복을 위해 치료목적으로(?) 어른의 연애를 시작하는 여주의 감정이 결여된 연애가 업무처리 하듯 하나씩 진행해 나갈수록 위태로워 보인다.
0⃣️ 추천독자층
-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고수위 연애 치료
- 연애 고자 여주의 연애 고수 연기를 위한 고군분투
- 이름처럼 순수하지 않은 절륜남 변태남의 순애보
0⃣️ 감상평
이상형을 만나 직진하는 의사 이순수의 순정과 열정에 버겁지만 치료로 밖에 받아들일 수 없는 감정 빠진 연애중인 마인영의 트라우마 극복기
스테이지 작품 바로보기
※본 포스팅은 스테이지 스테플러 활동의 일환으로 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로코 #로맨스 #현대물 #극복 #심쿵 #다정남 #순정남 #직진남 #인형 #로맨틱코메디 #현대로맨스 #스타일리쉬 #개인주의 #나르시시즘